[개요]
보급형 마우스 시장에서 항상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지피전자 큐센에서 이번에 5천원대의 마우스인 QSENN GP-M3610을 새로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5천원대의 가격대임에도 과연 성능과 품질은 어떨지, 필드테스트를 진행해 봤습니다.
다나와 블로그 URL : http://blog.danawa.com/prod/?prod_c=1869597
[필드테스트]
필드테스트용으로 온 택배 포장 상태입니다. 안전하게 잘 포장되어 왔습니다.
주먹만한 크기의 제품박스입니다. 전면과 후면에 마우스의 외형과 간략한 스펙이 적혀 있습니다.
제품박스에서 꺼낸 GP-M3610 마우스의 모습입니다. 비닐에 안전하게 싸여 있습니다.
마우스의 앞면입니다. 나중에 사용해 보면 나오지만 휠스크롤 아래 LED 점등되는 기능이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 프린팅 된 QSENN 로고가 눈에 띕니다.
마우스의 뒷면입니다. 테프론피트가 4면에 걸쳐서 잘 붙어있고, 가운데에 LED 광센서가 있으며, 상단에 간략한 제품정보가 눈에 띕니다.
확대해 본 뒷면 제품정보 모습입니다. 그리고 사용하다가 문제 생기면 A/S센터인 02-711-1473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USB 단자입니다. 이걸 PC에 연결하면 바로 P&P 인식하여 사용이 가능해 집니다.
꽂으니 바로 인식합니다.
LED 효과가 인상적이네요.
뒷면 광센서도 LED가 잘 들어오며 인식을 잘합니다.
실제 사용하는 모습입니다. 일반적인 사용이나 게임 플레이시에도 부드럽고 원활하게 작동되었습니다. 특별히 고가 제품의 마우스들에 비해 떨어지는 느낌이 들지 않았습니다. 사용하기에 무난했습니다.
[총평]
5천원대 보급형 마우스로 보기에는 전체적으로 괜찮다는 느낌이 드는 제품이었습니다. 버튼 클릭감, 휠스크롤감, 이동감, 그립감 모두 평균 이상이었습니다.
한번에 대량으로 구입해서 써야 하는 PC방, 대형사무실은 물론이고 실용적인 구입을 중시하는 일반 소비자에게도 평균 이상의 GP-M3610 마우스는 합리적인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 관련 키워드 : 마우스, MOUSE, 지피전자, 큐센, QSENN, GP-M3610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