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들어가며 ☜
이번 필드테스트 제품은 스카이디지탈(SKYDIGITAL)사에서 내놓은 마우스패드 SKYDIGITAL N-PAD (XL)입니다.
제품정보 다나와 블로그 : http://blog.danawa.com/prod/?prod_c=1730720
제품정보 스카이디지탈 홈페이지 URL : http://skyok.co.kr/product.php?code=830
제품정보 스카이디지탈 홈페이지 URL : http://skyok.co.kr/product.php?code=830
프로게이머용 마우스 패드를 표방하였고 실제로도 유명 프로게이머들을 모델로 쓴 제품으로 유명하죠.
☞ 필드테스트 ☜
필드테스트용으로 제품을 받았을 때 겉포장은 다음과 같습니다.
길죽하게 생겼죠? 이걸 뜯어보면
이렇게 프로게이머 모습이 프린팅 된 멋진 제품박스 겉모양이 나옵니다.
포테토칩 프링글스 박스랑 유사합니다. 위의 뚜껑을 열고 안에 돌돌 말려 있는 N패드 XL 마우스 패드 본품을 꺼내면 됩니다.
꺼내서 쫙 펴본 마우스 패드의 앞/뒷면입니다. 전면은 천 재질이고 프로게이머용 마우스 패드라는 프린팅이 7시 방향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뒷면은 고무로 안 미끄러지게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모서리는 재봉질 처리 되어 있네요.
가로(W)와 세로(D) 사이즈는 32cm와 28.5cm 정도로 실제 상품정보 표시와 동일합니다.
실제 이 N-PAD 마우스 패드를 이용해서 이리저리 굴려보고 사용을 해봤습니다. 뭔가 안정감이 느껴졌고 부드러운 움직임과 정확한 감도가 만족스러웠습니다. 쿠션감도 있는데 너무 푹푹 패이는 느낌이 아니라 적당한 감이었습니다.
마우스의 두께입니다. 6mm 정도 되는데 상당히 두텁죠? 일반 마우스 패드와는 차원이 다르게 두껍더군요.
다른 모 회사 마우스 패드와 크기와 두께 등을 비교해 봤습니다. 일단 이 N-PAD가 사이즈가 큼직해서 마우스의 활동공간이 넓어지는 장점이 있고요. 두께는 비슷한데, 모서리가 재봉질 처리되어 있어 앞면 천 재질이 뒷면 고무 재질과 분리되는 것을 막아주는 장점이 있습니다.
결국 사용하던 마우스 패드를 이 스카이디지탈 N패드 XL로 바꿨습니다. 마우스를 크게 움직여도 영역을 벗어나는 문제가 없습니다. 마우스 감도 좀 더 좋아진 느낌입니다. 지금 필드테스트도 이 마우스 패드 위에서 작성하고 있습니다.
☞ 총평 ☜
▶장점◀
- 포장박스의 멋진 디자인
- 큼직한 사이즈
- 묵직한 두께
- 모서리를 재봉질 처리하여 천과 고무의 분리 방지
- 7시 방향의 세련된 로고 프린팅
- 유명 프로게이머들의 품질 보증
▶단점◀
- 제품이 프링글스 스타일의 통에 둘둘 말린채 들어있어 꺼내서 반듯하게 펴주는 작업을 해줘야 함
- 재봉질 처리된 모서리 박음상태가 마모 가능성
가격이 얼마인가 봤더니 장점과 단점을 총집계해서 나온 품질 점수에 비해 매우 저렴합니다. 가성비가 좋다는 말이죠. 이 정도면 마우스 패드 시장에서 매우 좋은 반향을 이끌어 낼 것으로 예상됩니다.
관련 키워드 : 마우스 패드, 스카이디지탈, SKYDIGITAL, N-PAD, N패드, 프로게이머용, MOUSE PAD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