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0월 31일 수요일

제닉스 TESORO AEGIS TS-X3 마우스패드 필드테스트

++ 들어가며 ++

제닉스에서 게임에 최적화된 게이밍 마우스패드 TESORO AEGIS TS 시리즈를 내놓았습니다. 이 중에서 TS-X3 모델을 필드테스트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TS-X3는 중형 사이즈로 되어 있습니다.




++ 필드테스트 ++


X3의 배송박스와 뜯어낸 제품박스입니다. 요즘 중고급형 마우스패드에 유행인 길쭉한 박스로군요.

사소한 부분이지만 들고 다니기 편하게 포장박스에 손잡이가 있는 점도 고객을 배려한 요소네요.

포장박스 측면에는 마우스패드 재질이 실제로 어떻다는 것을 구입 전에 체험해 볼 수 있게 샘플 조각이 붙어 있습니다. Feel it 말 그대로 만져 보고 느껴보라는 거네요.

포장을 뜯어낸 X3 마우스패드의 앞면과 뒷면 모습입니다.

두툼한 두께에 모서리 오버로크 재봉이 잘 처리되어 있습니다. 한마디로 마감에 충실하다는 뜻이죠.

X3 마우스패드 앞면의 재질입니다. 프린팅이 선명하게 되어 있으며 잘 벗겨지지 않고 마우스 움직임 시 착착 달라붙는 느낌이었습니다. 고급스러움이 느껴졌습니다.

X3 마우스패드 뒷면의 재질입니다. 고무로 되어 있어서 물을 뿌리니 방수처리가 되었습니다. 아울러 바닥에 밀착하는 점이라서 미끄럼 걱정은 안해도 되었습니다.

X3 마우스패드의 제품설명서입니다.


X3 마우스패드의 가로 길이를 측정해 봤습니다. 약 36cm(360mm)가 나왔습니다.

X3 마우스패드의 세로 길이를 측정해 봤습니다. 약 30cm(300mm)가 나왔습니다.

X3 마우스패드 두께는 약 4mm 나왔습니다.

X3 마우스패드의 전반적인 모습입니다.  
++ 총평 ++
1만원대 중반 가격대에 걸맞는 고품질의 게이밍 전용 마우스패드였습니다. 잠깐이지만 디아블로3와 스타크래프트2를 플레이 해봤는데, 어느 마우스건 가리지 않고 착착 달라붙는 이동감에, 상대적으로 넓은 면적을 자랑하는지라 크게 움직여도 벗어나지 않았습니다. 마우스패드가 바닥에서 들뜨지 않고 고무재질답게 착 달라붙어서 잡아주는 점도 좋았습니다.
마우스패드 하면 아무거나 쓰면 되지 하는 분들도 계실텐데, 확실히 좀 저렴한 보급형 마우스패드와 X3 같은 중고가형 마우스패드는 특히 게임 플레이시 차이가 확 났습니다. 남들 보다도 좋은 게임성적을 내고 싶다면 X3 마우스패드는 하나의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이제 마우스패드에도 1만원 대 이상 투자해야 하는 시대입니다.
관련 키워드 : 제닉스, XENICS, 마우스패드, MOUSE PAD, TESORO AEGIS TS-X3

댓글 없음:

댓글 쓰기

팔로어